CUSTOMER

CREATIVE IDEA, CONTEMPORARY DESIGN

[비즈니스코리아]세비앙, ‘2019년 대구건축박람회’서 욕실 인테리어 부분 큰 호응 이끌어내

작성자 : 세비앙 작성일 : 2019.04.18 조회수 : 897

[비지니스코리아=정민희 기자] 대구·경북지역 최대 규모인 대구건축박람회에 세비앙이 참석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참관객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19회째를 맞는 대구건축박람회에는 약 750개의 부스가 차려졌고 최신 친환경 건축자재, 가정기기, 가구, 인테리어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

엑스코 내에서 가장 반응이 뜨거웠던 세비앙 부스

그 중 세비앙 부스는 박람회가 치뤄졌던 엑스코 내부에서 가장 돋보이는 부스를 선보였다. 부스의 기본 구조를 호기심을 불어 일으키는 설계로 참관객들이 자연스럽게 유입되는 효과가 있었다고 박람회 관계자는 전했다.

 고객들과 더욱 더 가까워진 세비앙

그동안 세비앙 제품이 생소했던 대구, 경상권 참관객들에게 이번 박람회를 통해 세비앙이 제시하는 컨셉을 빠르게 전하고 이해시켜주는 계기가 됐다고 세비앙 관계자는 전했다. 특히 참관객들은 올인-바스 제품에 굉장히 큰 관심들을 보였는데 불필요한 공간만 차지하는 일반 가정집 욕실과 다르게 한 공간에서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는 올인바스는 충분히 큰 관심을 불어 일으킬 수 있는 제품이었다.

세비앙은 대구건축박람회 전시회의 고객 성원에 힘입어 현재 중국의 광저우 수출입무역전시회(125회 캔톤페어, 125th Canton Fair)에 참가하고 있다. 캔톤페어는 중국 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전시회인 만큼 중국과 세계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세비앙, 신제품 흡착식 면도경∙흡착식 헹거 출시

더불어 세비앙은 신제품인 흡착식 면도경과 흡착식 샤워기 행거를 출시했다. 이는 벽에 흠집을 내고 설치를 해야 하는 다른 타 제품들과 달리 초강력 이중진공 흡착방식을 사용해 붙이는 욕실용품이다. 욕실 환경을 해치지 않으면서 인테리어의 미적 감각을 동시에 살리고자 하는 세비앙의 섬세함을 엿볼 수 있다.

현재 세비앙 홈페이지를 방문해 제품을 구입하면 다양한 할인 혜택과 이벤트를 받을 수 있다.